연애 스토리/여자편

관계 이후에 이걸 보이면 남자는 질려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연이란 2022. 8. 12. 17:33
반응형

그 남자는 직감적으로 이걸 알아차리게 돼요. "얘가 나한테 완전히 빠졌구나 얘는 이제 나 밖에 없겠구나"이런 생각이 드는 거예요.

 

그럼 그게 곧 그 남자의 정복욕을 채워준다라는 거예요. 그 남자와의 잠자리가 채워주는 게 아니에요. 

 

잠자리 이후 여자가 조심해야할 행동

남자랑 진도를 다 나가면 전과 후가 다르지 않나요?

사귄 이후에 잠자리를 하든 그건 상관없어요.

 

그냥 여러분이 잠자리를 하는 것에 있어서 그 남자의 정복욕을 다 채워버리고 "나를 떠나버리면 어떻게 할까 내가 버림받으면 어떻게 할까"흔한 말로 먹버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문제에 있어서 정확하게 여러분이 그렇게 되지 않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1. 나의 모든 걸 줬다고 그 남자에게 벌써 기대고 의지하고 많은걸 바라지 말아라

남자는 여자와 잠자리를 하고 나면은 마음이 조금 식어가는 것 어느 정도 이게 있는 것은 팩트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잠자리를 했다고 해서 여러분의 대한 마음이 식어가고 "너는 내가 이미 다 알았어 너는 내가 볼 거 못 볼 거 내가 다 봤어"이런 거는 절대 아니라는 거죠.

 

정확히 뭐가 문제냐면은 여러분의 입장에서 몸을 주었다고 생각을 하는 순간 여러분은 이런 생각이 든다는 게 문제예요.

"내가 이 남자에게 나의 모든 걸 줬구나" 이게 사실 가장 큰 문제가 되고 이 부분이 남자들로 하여금 단순하게 "얘랑은 잤으니까 잠자리를 가졌으니까 얘는 다 알았어"라고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의 그 마음이 보이고 그 마음 전 후에 따라서 여러분의 행동이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여러분 입장에서는 그 남자에게 잠자리를 허락을 하고 관계를 맺게 되면은 "이 남자에게는 내가 조금 더 많은 걸 오픈해도 되겠다"하는 마음부터 시작해서 기대고 싶어질 거예요 그렇죠?

 

잠자리를 가지기 전을 한 번 돌이켜서 생각을 해보세요. 그때의 여러분은 굉장히 조심스럽고 내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에 선을 지켜가면서 행동을 할 거란 말이에요.

 

하지만 여러분도 알게 모르게 잠자리 전 후 따져봤을 때 그 남자에게 더 기대는 게 많아지고 그 남자에게 조금 더 바라는 거 라던가 나에게 안정되고 싶은 마음 그 안정욕이 싹튼단 말이에요.

 

그 마음이 그 남자의 정복욕 그 남자의 정복욕을 정확히 채워주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잠자리만을 가지고 무조건 잠자리를 하면은 남자가 변할 거야, 떠날 거아 이렇게 생각을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2. 다른 남자들도 나와의 잠자리를 원한다는 마인드를 주입하라

쉽게 말하면 그 남자 입장에서 여러분과 관계를 한 이후라면은 "얘는 이미 내가 한 번 잠자리를 가진 얘"이렇게 생각을 한다라고 하면은 거기서 끝나는 게 아니라 그다음으로 추가적인 생각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얘와 내가 비록 잠자리는 가졌지만 다른 남자들도 얘를 봤을 때 얘와 자고 싶어서 안달이 나겠구나"이런 생각을 끝까지 심어주셔야 돼요.

 

여러분은 두 가지 행동을 해야 하는데 첫 번째는, 그 남자와의 잠자리를 충분히 즐기셔야 돼요. 그런 분들이 있어요 여러분들 중에는 잠자리를 가지긴 가지지만 되게 끝까지 조금 소극적이고 내가 뭐 구체적으로 신음 소리를 냄에 있어서도 신음 소리를 소극적으로 내면서 즐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던가 원래 신음 소리를 내지 않는 분은 예외예요.

 

충분히 즐기는 모습 보여주기가 되어야 다른 남자들에게 봤을 때 "내가 아니라 다른 남자들과의 잠자리에서도 충분히 얘는 만족하고 즐길 수 있겠다"마치 이런 느낌이에요 여러분이 어떠한 남자 앞에서만 되게 뻘쭘해하고 되게 소극적이고 어쩔 줄 몰라한다면은 그 남자의 입장에서 여러분을 봤을 때 "얘는 되게 남자한테 끌려다니네 나한테 끌려 다니네"이러면서 여러분을 쉬운 여자로 볼 가능성이 아주 높아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 남자와 잠자리를 가짐에 있어서는 그냥 충분히 즐겨야 돼요. 정말로요.

 

두 번째는, 잠자리가 진행이 된다 하더라도 그 이후에 여러분이 뭔가 되게 좀 기대는 모습 "나 오늘 너무 즐거웠어 좋았어 네가 너무 좋아"이런 되게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여러분의 표현들이 있어요.

 

그게 참 표현을 하기가 어려운데 여러분이 말과 함께 행동도 크게 달라져요. 예를 한번 들어볼게요.

 

잠자리가 있기 전에는 여러분이 구체적으로 한두 시간에 한 번씩 카톡을 보내고 오갔더라면 갑자기 잠자리가 있는 후부터 여러분이 만족을 해서 30분 20분 10분 너무 지나치게 달라진다던가 카톡의 양뿐만 아니라 내용을 보더라도 지나치게 그 남자에게 의존을 하는 모습이 보이게 되잖아요.

 

그러면 그 남자는 직감적으로 이걸 알아차리게 돼요. "나한테 완전히 빠졌구나"이런 생각이 드는 거예요. 그럼 그게 곧 그 남자의 정복욕을 채워준다라는 겁니다.

 

잠자리가 채워주는 게 아니라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 두 가지를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3.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해라

결국에는 잠자리에서 성적인 어필이 되고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건 몸매가 좋은 거 얼굴이 예쁜 거 이런 굉장히 적나라한 매력이에요.

 

그래서 여러분이 그 외모나 몸매를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면서 다른 남자들이 봤을 때도 충분히 섹시해 보일 수도 있겠구나 이런 생각을 추가적으로 심어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 세 가지를 꾸준히 하시면 여러분들이 썸에 관계에서 잠자리를 하든 아니면 남자 친구 사귄 지 얼마 안 돼서 잠자리를 하든 잠자리 하나 때문에 그 남자가 여러분에게 마음이 변하고 여러분에게 식어가는 여러분에게 조금 예전 같지 않아 하는 모습이 모이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를 다시 정리하자면 그 잠자리가 아니라 여러분이 잠자리를 한 이후에 달라지는 행동들이 문제라는 겁니다. 진짜 여성분이라면 꼭 알아두셔야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