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스토리/여자편

남자를 첫눈에 반하게 만드는 여자의 가장 큰 매력

인연이란 2022. 9. 26. 12:27
반응형

여자가 남자에게 가장 크게 매력이 될 수 있는 것 

남자를 첫눈에 반하게 만드는 여자들의 특징

 

그러니까 외적으로 설명하는 건데 여자의 "라인"이 중요해요. 저번에도 한 번 설명한 적이 있었어요.

 

여자들이 잘 모르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적 어필이라는 제목으로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여자들이 잘 모르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적 어필

사소하지만 크게 어필되는 여자의 신체부위? 그러니까 여성적으로 성적인 어필이 되는 여러분들은 잘 모르지만 남자의 입장에서 크나큰 어필이 되는 것들 4가지 정도를 설명하겠습니다. 가슴

smry0202.tistory.com

 

그 부분에서 여성의 라인이라는 것을 대충 얼핏 설명했었습니다. 근데 오늘은 여성의 라인이라는 것에 대해서 정말 구체적으로 설명할게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성의 라인

여러분들이 단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겠지만 남자가 가지는 라인 그리고 여자가 가지는 라인 서로가 이성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어필이 되는 그 라인이라는 것은 분명히 존재를 한단 말이에요.

 

여러분들은 남자를 봤을 때 어때요? 뭔가 오뚝한 코 넓은 지각 어깨 올곧은 이미지나 성격 그리고 뭔가 바로잡힌 그 사람이 되게 예의 있고 똑 부러진 그런 느낌의 남자를 굉장히 좋아하실 거예요.

 

그리고 이제 남자가 여자를 봤을 때 정말 여자의 이상형을 이야기 해봐라 그런 성격적인 부분을 이야기한다고 하더라도 되게 조금 유한 여자 현모양처라고 말하기는 조금 그래요.

 

굳이 현모양처라고 이야기를 해본다라면은 현모양처도 딱 똑부러진 이미지라기보다는 되게 좀 유한 느낌에 가깝다란 말이에요.

 

그런 라인을 설명하는건데 곡선인듯한 라인 즉 외모와 성격 둘 다 포함한다는 겁니다.

 

여러분이 진짜 남자가 옷을 업었을 때 진짜 좋아하는 좀 페티시를 불러일으킬만한 옷이 뭐예요? 남자가 이제 깔끔한 슈트, 제복 같은 것 아니면 군대를 떠올리면 조교 같은 느낌 뭔가 각이 잡혀 있는 느낌이 더 남성적이고 섹시하게 느껴지잖아요. 

 

그런 것처럼 이제 남자도 여자를 봤을 때 그런 라인에 대해서 정말 깊숙하게 우리가 생각을 하지 않은거지만 무의식적으로 좋아하는 그런 라인이란 게 있단 말이에요.

 

남자가 봤을때는 부드러운 라인을 좋아합니다. 여성의 곡선, 코디를 할 때도 마찬가지예요. 여자가 뭔가 딱 각이 잡혀있고 뭔가 허리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통바지를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겠지만 그런 거를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남자는 사실 없죠.

 

정말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그런 여자친구스러운 느낌을 떠올리면은 라인이 조금 드러난 뭔가 조금 허리가 들어가고 엉덩이가 나오고 뭔가 콜라병 같은 부드러운 곡선 같은 몸매를 좋아하는 게 사실 남자란 말이에요.

 

이런 라인을 이제 설명하는건데 그럼 외적으로 여러분들이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했을 때 어떤 라인을 신경을 쓸 수 있느냐 이걸 조금 오목조목 정말 구체적으로 설명해볼게요.

 

1.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헤어스타일

헤어숍에 가서 드라이를 한 번이라도 받아보신 분이 있다면 그걸 한 번 유심히 살펴보세요. 혹은 여러분이 연예인을 봤을 때 연예인들의 머리 스타일을 한 번 자세히 보세요. 

 

그냥 똑부러지는 스타일도 있겠지만 그건 정말 컨셉을 낸 거고 그게 아니면 헤어컬을 주는 것들이 있을 거예요. 그런 게 다 여성스러운 라인을 정말 강조를 한 건데 진짜 단발머리를 봐도 그래요.

 

c컬을 정말 자연스럽게 주면서 안으로 부드럽게 말리는 여러분들이 앞머리 뽕을 넣을때도 앞머리 뽕 왜 넣는지는 모르지만 그게 예뻐 보이니까 넣겠죠?

 

그게 이성적으로 봤을 때는 그 앞머리 뽕도 정말 충분한 어필이 된단 말이에요.

 

긴머리도 특히나 여신 머리 앞머리가 조금 길어서 이마가 보이고 컬이 들어간 긴 머리, 그런 웨이브가 들어간 느낌을 남자들이 괜히 좋아하는 게 아니거든요.

 

그런 헤어스타일도 한 번 살펴 보시면은 그런 라인을 충분히 줄 수 있어요.

 

2.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색조 메이크업

여러분이 음영 효과나 윤곽을 얼굴에 콤플렉스가 되는 부분에 더 진하게 메이크업을 해서 콤플렉스를 가려줄 수 있는 메이크업을 하시잖아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턱선을 치든 쉐딩을 하든 아니면 하이라이트를 하든 이제 코 쉐딩을 하든 아니면 블러셔를 하든 아이라인을 그리든 여자의 이런 화장 기술 모두 라인을 살리는 변화를 준다는 겁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맞게 잘 어우러지게 화장하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남자는 화장이 진하다, 예쁘다 이렇게 구분을 하기 때문에 예쁘게 화장하는 쪽으로 신경을 쓰는 게 좋습니다.

 

 

3. 남자 좋아하는 여자 의류 코디네이팅

코디를 할 때도 여러분은 그냥 박시한 티를 입는게 아니라 라인이 조금 드러날 수 있는 티가 있죠? 예를 들면은 아주 사소한 니트를 하나 입어도 딱 달라붙는 티 그 딱 달라붙는 티 자체가 몸매가 받쳐 준다라는 전제하에 라면은 충분히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살려줄 수 있단 말이에요.

 

이런 것들이 남자들은 시각적으로 봤을 때 굉장히 예민한 동물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외적인 시각적으로 봤을 때 여자의 라인이 많이 보이면 보일수록 그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게 진짜 남자란 말이에요.

 

다리도 마찬가지예요. 스키니 아니면 치마를 입는 것, 특히 남자에게 조금 더 큰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은 진짜 청바지 스키니진을 입는게 사실 더 섹시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적나라한 섹스어필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그리고 하이힐도 마찬가지에요. 

 

여자가 스키니진을 입을 때, 하이힐을 신을 때를 잘 보면 일단 종아리랑 허벅지랑 엉덩이에 힘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실 거예요.

 

그러면서 몸이 긴장이 되면서 엉덩이가 업이 되고요. 그리고 다리가 라인이 얇아져요. 그리고 몸에 중심을 잡으려고 허리를 꼿꼿이 세우게 돼요.

 

그럼 어떻게 되겠어요? 가슴이 나오면서 전체적으로 하이힐을 하나 신었을 뿐인데 불구하고 전체적인 라인이 드러나게 되는 거예요.

 

그런 것 때문에 하이힐도 여자의 매력을 정말 돋보여줄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이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 어떻게 내가 첫 만남에 좀 어필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한다면, 외적인 라인을 신경 쓰는 게 정말 시간 대비 효율이 좋아요.

 

 

4. 여자의 내적인 성격의 라인

추가적인 이야기를 해보자라면은 아까 성격적으로도 라인에 관련된 이야기를 잠깐 했었어요. 여러분은 남자를 만났을 때 그리고 남자를 볼 때 여러분이 아마 매력을 느끼는 포인트는 나를 좀 여유 있게 리드를 해주는 것 딱 잡혀가지고 나를 훅 끌어줄 수 있는 남자에게 매력을 느낄 거예요.

 

추상적인 느낌이지만 뭔가 형태화를 시켜보자면은 여자가 생각하는 매력 있는 남자의 느낌은 곡선보다는 뭔가 직선 삼각형 사각형의 각이 있는 느낌일 거예요. 

 

반대로 남자 입장에서 매력을 느끼는 여자의 느낌은 조금 유한 여러분이 여유가 있고 여러분이 좀 유들유들한 딱 도 아니면 모로 끊어서 "나랑 사귈 거야 말 거야" 아니면 "너 왜 이렇게 나한테 애매하게 행동해" 이렇게 각 잡힌 모습이 아니라 그냥 이건 이거대로 흘러가고 저건 저거대로 흘러가고 그건 그런가 보다 하고 내버려두는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요' 하는 마인드를 사실 남자들이 굉장히 좋아한단 말이에요.

 

그럼 이제 이런 이야기를 하면 이렇게 이야기하는 여자분들이 있어요. "그건 줏대 없는 여자가 아니냐" 이게 줏대 없는 여자랑 이 여자의 느낌은 또 달라요.

 

진짜 쉽게 이야기를 하면 좀 선이 뚜렷하지 않은 여자를 좋아한다라고 이해를 하시면 돼요. 그럼 선이 뚜렷하지 않은 성격은 뭐냐 그게 늘 제 블로그에서 설명하는 흘릴 줄 아는 여자, 제 블로그를 자세하게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그런 걸 흘릴 줄 아는 여자들이 진짜 남자가 봤을 때 정말 매력적인 여자다라고 느끼는 걸 설명하는 겁니다.

 

그러면 흘리는 거에 대해서도 어떻게 흘리느냐 흘리는 게 대체 뭐냐라고 궁금하신 분들은 남자가 아주 매력 있는 여자라고 느끼게 하는 여자들의 특징 해당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가 아주 매력 있는 여자라고 느끼게 하는 여자들의 특징

남자에게 여지를 잘 흘리는 여자들이 결국 남자들이 여자를 봤을 때 조금 더 인기가 많고 더 매력적으로 느끼고 그 여자에게 조금 더 안달이 나게 됩니다. 이 여지를 잘 주는 여자들은 결국 이성

smry0202.tistory.com

 

 


오늘 딱 포인트만 설명하자면 "이 남자가 나한테 이렇게 행동을 하니까" 이건 이런 거 아니야 저건 저런 거 아니야 틀에 박힌 사고를 하면서 편견을 가지지 않는 여자를 좋아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외적으로든 내적으로든 조금 어려운 이야기를 했지만 이 본질을 이해하시면은 진짜 여러분들이 남자를 대할 때 "이렇게 남자를 대하는 게 남자가 나를 좀 더 좋아하게 만드는 거구나 그래서 남자들이 나를 이렇게 좋아했구나" 하나 더 눈치가 생기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