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여자편

남자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남자가 진지하게 연애 할 때 특징

by 인연이란 2022. 10. 18.
반응형

지금 만나는 남자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남자가 여자를 정말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반드시 나오는 반응

 

이 사실을 알기 전으로는 돌아갈 수 없을 정도로 이 내용을 끝까지 보신다면 내가 아니어도 되는 남자가 아니라 오직 나여야만 하는 남자를 알아볼 수 있는 눈을 기르게 될 거라고 장담합니다.

 

여러분들이 그 남자의 호감 신호를 구분하는 것도 좋지만 그 남자가 나를 좋아하는 데에 있어서 어떤 감정으로 나를 대하는지를 따져보는 건 더욱 중요합니다.

 

여자와 남자의 기본적인 차이라는 것들이 있어요.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게 되면 좋아하는 감정의 깊이가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진지해집니다.

 

근데 여러분들이 그렇다고 해서 남자들도 그렇진 않아요. 이건 엄연히 착각이에요.

 

남자들은 여러분을 딱 봤을 때 일단 좋아하는 감정과 상대방에 대한 깊이가 비례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보면 딱 어떤 여자를 봤을 때는 되게 똑같이 좋아요. 

 

근데 하지만 그게 좋은게 가볍게 생각해서 좋은 게 있고 '한번 꼬셔보고 싶은데? 얘랑 연애해보고 싶어' 이런 것과 그리고 이 여자를 봤을 때 '평생 함께 하고 싶다.' 이렇게 느끼는 거 이것들이 다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그래도 결국 여성분의 입장에선 이게 헷갈리고 참 알기가 어려운 부분이 바로 이겁니다.

 

어떤 마음을 가져도 이게 표면상으로 보여졌을 때는 여자가 느끼기에 '나를 마음에 들어 하는구나' 그런 호감 시그널에 빗대서 우리가 바라보듯 그런 것들을 그냥 구분해서 이분법적으로 생각을 한단 말이에요.

 

근데 그냥 하나만 기억을 하세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들을 구분하는 것도 중요한건 맞는데 그 이상으로 중요한 건 그래서 그 남자가 나한테 어떤 마음가짐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건가 그걸 심도 깊게 따져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의 이런 질문에 남자의 대답과 반응을 살펴보자

딱 핵심적인 부분을 설명하자면 두 가지 질문으로 쉽게 확인할 수 가 있어요. 하지만 한 마리 나바의 날갯짓이 대륙 울 넘었을 때는 나비 효과라고 말을 하는 것처럼 여러분들은 이 질문을 쉽게 할 수 있지만 쉽게 질문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이 물어볼수 있는 질문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너는 내가 왜 좋아? 내 어떤 점이 다르게 느껴져?' 이런 비슷한 질문을 해보신 적 있나요?

 

근데 여러분들이 이런 것들을 물어봐야겠다 해서 물어본 게 아니라 본능이 시켜서 질문했던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초 이성적인 여러분의 초 감정적인 본능적인 질문이었던 거예요.

 

이런 질문을 물어봤을 때 여기서부터 남자의 대답 여하에 따라서 관점이 달라집니다. 만약에 여러분을 정말 가볍게 생각을 한다면 회피하기에 바쁠 거예요.

 

'그런 걸 뭐하러 물어봐 그냥 좋지 그냥 널 만나는게 특별하기도 하고 되게 잘 맞기도 하고'이런 식으로 생각 없이 말한다는 부분을 잘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내가 아니어도 상관 없이 대하는 남자 VS 꼭 나여야만 하는 남자 

그냥 무조건 어떤 말만을 듣고 판단하지마세요. 말의 내용이 중요한 게 아니에요. 만약 어떤 남자로 예를 들어볼게요.

 

그 남자는 굉장히 외향적이고 많은 사람들을 대해봤고 많은 여자들을 대해 보기도 했었고 또 그 남자는 정말 말을 잘하는 남자야 그러면 여러분들의 질문에 굉장히 술술 논리 정연하게 이야기해줄지도 몰라요.

 

근데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에게 그 남자가 진짜 진지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게 아니라는 걸 기억하라는 겁니다.

 

남자가 대답을 잘하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그 남자가 그 질문을 받았을 때 얼만큼 그 이야기에 집중을 하고 고민을 하는가? 포인트는 여러분에게 딱 이런 느낌이 나와야 돼요.

 

'새로운 느낌을 많이 받았어, 너랑 함께 하는 순간들이 소중하다' 이런 것처럼 무언가 이런 경험을 너랑 만나고 처음 느껴본다 처음 받아본다 라는 뜻을 포함하고 말하는지를 살펴보세요.

 

'남자 친구가 나한테 처음이라고도 했고 진짜 너 같은 여자랑 결혼하고 싶어라고도 얘기했는데 이미 그런 말들을 먼저 했어요 그러면 절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건가요?' 

아니요.  여러분 질문은 여러분이 먼저 하고 남자가 대답하는 걸로 보세요. 남자가 먼저 이런 이야기를 했다?

 

많은 여성분들이 남자를 경험해봤겠지만 남자가 절대 먼저 여러분들한테 자기가 나서서 자발적으로 '진짜 너 같은 여자 처음이야 너랑 정말 결혼하고 싶어' 처음이라고 먼저 말을 하는데 그 남자가 일단 여자를 많이 만나봤어 근데 그 말을 여러분들한테 적극적으로 한다? 그건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기 위한 하나의 가벼운 말뿐이라는 걸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여러분에게 진지해질 필요가 없다는 건 여러분이 아니어도 그냥 같이 밥 먹고 데이트하고 그냥 뭐 스킨십하고 그럴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기만 하면 된다는 거예요.

 

하지만 반대로 진중하게 그 사람들이 어떤 여러분의 질문에 그만큼 빠져들어서 깊숙이 임할 수 있는 태도를 보여준다는 건 여러분이어야만 한다는 걸 부여주는 겁니다.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 VS 연애 경험이 적은 남자의 차이점

여러분은 일단 연애 경험이 적은 남자와 연애 경험이 많은 남자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내용 중 제일 중요한 핵심은 꼭 내가 아니어도 상관없이 대하는 남자와 꼭 나여야만 하는 남자 중에 어떤 남자를 여러분은 선택할 거냐는 겁니다.

 

꼭 나여야만 하는 남자? 그걸 어떻게 생각을 할까요? 간단해요. 연애 경험을 통해서도 일단 그 남자가 연애 경험이 적다면 비교적 연애 경험을 많이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이 높다는 겁니다.

 

하지만 만났을 때 재미는 없을 수 있겠죠. 그리고 또 반대로 경험이 많은 남자를 만났을 때에는 그만큼 이별을 많이 겪어본 사람이기 때문에 내가 아니어도 좀 더 괜찮다는 것들을 생각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내가 좋아하고 원하는 것들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함께 생각해줄 수 있고 그 남자는 좀 더 능수능란하게 여러분의 감정을 잘 채워줄 수 있을 거란 말이에요.

 

 


그럼 여러분들이 이 내용에서 캐치해야 되는 건 하나예요. 

 

여러분들이 얼마나 그것들을 감당 가능한 선에서 나여야만 하는 남자로 내가 만들 수 있는지 여러분들은 그런 남자로 나를 대할 수 있도록 잘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런 남자를 만나면 되는 거거든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꼭 나여야만 하는 남자를 제발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