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스토리

다툼이나 구설수 또는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는 흉몽 5가지

by 인연이란 2022. 7. 22.
728x90
반응형

꿈 해몽 이런 꿈을 꾸면 조심하세요 흉몽 5가지 

정말 조심해야하는 위험한 꿈 5가지

 

특정 꿈을 꾸고 나서 좋았던 일이 생겼다든지 안 좋은 일이 생겼다든지 그런 식으로 사례를 모아서 설명하는 것이기 때문에 재미 삼아 보셔도 되지만 만약에 이런 꿈을 꾸신다면 조금의 주의는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1. 갓난 아기를 안고 있는 꿈 / 파혼을 하는 꿈

실제로 결혼을 앞두고 있던 신혼부부였는데 그 당시 꿈에서 결혼을 해서 살고 있는 상황으로 꿈을 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행복하게 살고 있었는데 꿈에서는 시간이 조금 비상식적으로 흐르는 경우가 많잖아요. 

 

갑자기 아내가 아이를 안고 있었답니다 갓난 아기를요 이 갓난아이를 보니까 남자는 너무 셀레 가지고 '이 아이는 누구야?'라고 물었더니 아내가 '우리 딸인데 왜 몰라?' 그래서 남자는 너무 좋아서 아이를 안았는데 중요한 것은요 곰곰이 생각해보니까 꿈속에서 남자가 '임신한 적이 없는데 이 아이는 누구지? 결혼한지도 얼마 안 됐는데'라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너무 의심이 들어서 여자에게 꼬치꼬치 캐물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여자가 마지 못해서 말을 했는데 '사실은 이 아이는 우리 아이가 아니고 우리 엄마 애야 엄마가 바람을 피웠는데 사람들이 욕할까 봐 내가 데리고 왔어' 이런 식으로 말을 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자분은 너무 열받아서 화가 나가지고 어떡해 그런 것을 속일 수 있냐고 대판 싸우면서 파혼을 하자고 했답니다. 

 

만약에 꿈에서 갓난 아기를 안고 있는 꿈이라든지 파혼을 하는 그런 꿈은 굉장히 흉몽이라 할 수 있는데 상황마다 다르다는 걸 기억해주세요. 

 

이 꿈해몽도 만약에 갓난 아기를 안고 있는데 이 아이가 정말 어리면 어릴수록 너무 울면 울수록 꿈이 흉한 편이 많다라고 할 수 있고요. 파혼을 하고 나서 속이 정말 시원한 경우 혹은 펑펑 우는 경우는 오히려 더 길몽일 수도 있습니다. 

 

이 남자분이 꿈속에서도 정말 많이 괴로웠다고 하셨는대 이런경우 반드시 몇일내로 크게 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이 남자분도 꿈을 꾸고 나서 1-2주 안에 정말 크게 다퉜는데 오해할만한 상황이 생겨서 다투고, 다투면서 침착하게 물어보고 판단하니까 다 오해였었다고 합니다. 

 

만약 이 오해를 감정적으로 풀었으면 또 둘의 관계는 극단적으로 깨질수 있었던 그런 상황이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2. 담장이 무너지는 꿈

시골집이라든지 어떤 주택이든 상관없이 담벼락이든 집이든 상관없습니다. 와장창 다 무너져 내리는것은 괜찮으나 꿈에서는 오히려 시원하게 다 무너져야 더 길몽인데 어떤 한 부분만 무너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에 본인의 집 담장이 무너지거나 집의 일부분이 무너지는 이런 꿈을 꾸시면 건강이라든지 경제적이라든지 다양한 구설수라든지 그런 것들에 대비해서 주의를 하셔야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3. 욕을 먹는 꿈 

꿈속에서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상관없이 내가 욕하는것은 상관없는데 누군가가 나에게 심하게 욕을 하거나 나를 조금 갈군다 그런 꿈도 딱히 좋은 꿈이라 보기 힘들고 만약에 내가 욕을 먹는데 기분이 좋다? 욕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꿈속에서는 욕을 먹었는데도 기분이 좋다 그러면 또 다른 해석이 되지만 기분이 나쁘고 우울해졌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치아가 모두 빠지는 꿈

예를 들어서 갑자기 치아가 빠져서 빠진줄도 몰랐는데 그냥 빠져있는 꿈은 그래도 길몽은 있었으나 본인이 만약 혓바닥으로 이 치아를 밀어서 빼거나 그런 식으로 본인이 흔들흔들거리는 걸 빼거나 본인의 의지로 치아를 몽땅 다 빼는 경우에는 굉장히 흉한 케이스들이 많습니다.

 

가족들이 돌아가시거나 큰 사고가 생겼던 그런 사례들이 꽤나 많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에는 반드시 몇일간 조심하시는 것이 좋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 전 남자친구 혹은 여자 친구가 나오는 꿈

옛 연인이 나타나서 자고 일어났는데 그 사람이 그립거나 그 상황이 그리운 일이 생기면 본인의 배우자와 조금 다툼수가 있거나 구설수라든지 금전적으로 꽤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과감하게 잊어버리는것이 좋지 현실을 망각하고 과거에 살거나 과거에 어떤 일을 그리워하는 그런 시간을 보낼수록 마음에 괴로움이라든지 혹은 구설수가 조금 더 크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정말 안좋다고 했는데 그냥 혼자서 삭히지 마시고 점심식사를 하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이런 꿈을 꿨다 이런 식으로 많이 퍼 나를수록 또 이 흉액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혼자 고민하고 우울해하시는 거는 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