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여자편

오래 만나도 질리지 않는 여자 특징

by 인연이란 2022. 5. 17.
반응형

남자가 여자에게서 헤어 나오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

오래 연애를 해도 서로 질리지 않고 꾸준히 사랑하고 잘 만나는 커플들이 있습니다. 그런 커플들은 나중에는 꼭 결혼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오래 만나도 서로 어떻게 질리지 않고, 한눈팔지도 않고 만날 수 있는지 생각해봤습니다. 질리지 않는 여자는 과연 어떤 매력이 있어서 그렇게 남자들이 헤어 나오지 못하고 계속 반해있는 걸까?

 

외모가 예쁘고 호감형인 여자

 

1. 일단 외모가 예쁘다.

네. 너무 당연하겠지만 일단 외모가 예쁘신 분들이 높은 확률로 남자가 좋아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일단 첫 만남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려면 여자의 외모가 어느 정도 있어야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성형한 여자 싫어하는 남자 없다고 생각해요. 성형해서 예뻐지면 남자들 다 좋아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성형은 부작용을 가져올 수도 있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본인의 콤플렉스인 부분만 하는 걸 저는 좋게 생각합니다.

 

2.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한다.

남자가 여자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꾸준히 자신의 능력을 높이고, 연봉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듯이 여자도 똑같이 자신을 관리할 줄 아는 여자를 남자들도 더 좋아합니다. 그게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노력할 줄 아는 여자가 매력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 당연히 본인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운동은 필수로 해주면 너무 좋겠죠?

 

3. 의지가 될 수 있는 여자

남자도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다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사람이고, 몸은 한 개이고, 시간은 정해져 있으니까요. 그럴 때 여자가 같이 알아봐 주고 도움이 되어 준다면 남자는 정말 여자가 너무 매력적으로 보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민이 있거나,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이 있을 때 의지가 되어 줄 수 있는 여자는 다른 여자들과는 다른 특별한 존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 의외의 반전 매력이 있다.

외모는 완전 청순가련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게임을 잘한다던 지, 혹은 노래를 잘 부른다던 지, 춤을 잘 춘다던지 웃을 때 너무 해맑게 아이처럼 웃는다던지, 시각적인 자극을 주는 섹시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 던지, 이런 반전 있는 모습은 남자든 여자든 너무 큰 매력요소 중 한 개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5.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남자는 보통 이 여자를 지켜줘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책임감이 강해진다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에게 지켜주고 싶은 여자가 된다면, 그 남자는 정말 당신을 많이 사랑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여자들의 특징은 보통 자신이 못하는 일이 생겼을 때 남자에게 잘 부탁하고 또 칭찬도 잘해주고, 남자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 줄 아는 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6. 보통 남자들이 더 잘한다고 생각하는 일을 더 잘할 때

여자분들도 남자가 얼굴은 완전 상남자 같이 생겨서 동물을 너무너무 소중하게 생각하거나, 굴뚝뚝 떨어지는 모습을 본다지, 의외로 청소를 잘한다던지 그런 모습을 봤을 때 이 사람 이런 매력이 있구나 하고 생각할 수 있듯이, 여자도 자동차에 대해서 의외로 잘 알고 있거나, LOL을 잘한다거나, 컴퓨터를 잘 만질 줄 안다던가 집에 기계가 고장 났을 때 혼자 고친다거나, 하는 그런 의외의 모습을 보면 남자들도 매력적인 여자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7. 가끔 너무 엉뚱하다.

가끔 너무 엉뚱한 말이나 행동을 해서, 남자 친구가 귀엽다는 말을 하거나 넌 정말 재미있는 것 같아 이런 말을 종종 듣는 여성분들이라면 귀여운 매력이 있는 여자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여자도 똑같이 남자가 가끔 너무 귀여워 보일 때가 있잖아요. 그런 것과 비슷한 종류라고 생각합니다.

 

8. 잘 웃고 리액션을 잘한다.

사람은 칭찬에 약한 법이죠. 특히 남자분들은 이렇게 반응이 좋고 잘 웃는 여자에게 정말 많은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여자도 만나서 재미없는 남자보다는 잘 웃어주고 얘기도 같이 해주는 남자가 더 좋듯이 말입니다.

 

9. 마지막으로 자신의 의사표현이 확실하다.

정말 기분이 나쁘거나 내 상식에서는 이해가 안 되는 행동을 했을 경우 그런 부분을 확실하게 표현하고 말할 줄 아는 여성이 남자들도 더 잘 이해하고 다음부터는 안 그러도록 노력해야겠다. 혹은 고치겠다.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남자에게는 확실하게 말해주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똑 부러지게 말을 잘하는 여성일수록 남자들도 더 조심스럽게 대하고 존중할 수밖에 없는 여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