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여자편

정 떨어지는 여자 행동 말투

by 인연이란 2022. 5. 13.
반응형

여자분들 중에 내가 이렇게 예쁜데 감히 네가 날 차? 이런 식으로 생각해보신 여자분들이 있을까요? 저도 지금은 아니지만 어렸을 때는 콧대가 아주 그냥 하늘을 찔러서 전에 만났었던 남자분들이 정 떨어져서 제가 차인적이 몇 번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런 정 떨어지는 짓만 골라하는 여자 행동이나 말투를 적어볼까 합니다.

 

1. 내 말이 다 맞고 너는 다 틀려

여자가 남자에게 서운한 게 있을 때, 말 자체를 예쁘게 못하고 화를 내는 말투로 몰아붙이면서 말하는 여자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남자가 무슨 말만 하면 아니 넌 그게 문제야 아니 너는 내 말을 한 개도 이해 못 하고 있어 아니 내 말이 다 맞고 네가 생각하는 건 다 틀려 이런 식으로 말입니다.

 

남자에게 섭섭한 게 생겼을 경우에는, 이런 부분이 섭섭했어 다음부터는 안 그랬으면 좋겠어라고 말하고 기다려보는 연습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남자가 계속 똑같은 잘못을 한다면 당연히 남자문제도 있는 거겠지만, 일단 저런 식으로 말하는 건 정말 안 좋은 말투라고 생각합니다.

 

2. 왜 이런 것도 못해줘?

이건 보통 여자분들이 속으로 많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되면 삐져있거나, 말투가 틱틱 툭툭 나가게 됩니다. 그러면 남자는 도대체 왜 이러는 거지?라고 생각하고 있을 거예요. 남자는 말을 해주지 않으면 몰라요. 여자도 똑같습니다. 눈치로 대충은 알겠지만 정확하게 어떤 부분에서 삐지게 되었는지 말을 해줘야 합니다. 그러면서 서로 싫어하는 부분과 좋아하는 부분을 맞춰가면서 연애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남성분들에게 알려드리자면 여자는 소소한 거에서 잘 삐집니다. 그러니 당연히 눈치채기가 더 힘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당연히 데리러 와야 하는 거 아니야?

이건 저도 어렸을 때, 일 끝나고 너무 힘들면 남자 친구가 내가 끝나는 시간을 알고 있고 지금 그냥 게임하면서 놀고 있는 거 다았는데, 좀 데리러 와 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이런 식으로 생각한 적이 정말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남자도 사람입니다. 너무 매번 자주 그러면 당연히 남자도 피곤합니다. 적당한 선에서만 투정 부리는 게 제일 좋습니다.

 

4. 싸워도 절대 먼저 사과하지 않는다.

예쁘신 분들 중 대다수는 자존심이 강한 분들이 많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때까지 연애 초반에는 남자가 다 맞춰주기만 했었으니까요. 하지만 남자도 사람이다 보니 계속할 수가 없고, 나중에는 지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는 연애 초반에는 안 그랬으면서 너도 다른 남자들과 똑같아 이런 식으로 또 몰아붙이고, 내가 잘못한 것도 인정 안 하고 남자가 사과해도 바로바로 안 풀려서 더 화를 내고 이럴 경우 정말 정 떨어질 수 있습니다.

 

5. 다른 남자와 비교를 한다.

이건 대놓고 말하기보다는 속으로 이런 생각을 하는 여성분들이 종종 있으실 것 같습니다. 심하면 대놓고 말하는 여성분들도 있지만, 보통은 속으로 생각하고 지금 남자 친구를 무시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모두가 다 다르고, 이 사람의 좋은 부분은 그 사람은 안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전에 만났었던 남자와 비교를 하는 생각은 그만하세요. 그럴 거면 계속 만나지 마시고 헤어지고 다른 남자 만나야 합니다. 남자도 속으로 다 느낍니다. 티가 나요.

 

반응형

 

6. 너무 의지하려고만 한다.

밥을 먹거나, 영화를 보거나, 쇼핑을 하거나, 여행을 가거나 등등 이런 연인 간에 할 수 있는 모든 데이트를 너무 당연하게 다 같이 해야지 이런 식으로 그 남자가 못해주면 혼자 섭섭해하고 이런 행동은 절대 좋지 않습니다. 남자 없이도 혼자 잘 지내고, 혼자 여행도 가고, 혼자 무언가를 할 줄 아는 여성이 더 멋있어 보입니다. 그런 거 같이 못한다고 너무 섭섭해하지 마세요. 남자 친구랑 같이 못하면 친구랑 해야겠다. 이런 식으로 생각을 하는 게 좋습니다.

 

남자 친구가 너무 친구들이랑만 노는 것 같나요? 너무 게임만 하는 것 같나요? 섭섭하다고 말하면 남자들 또 금방 다시 데이트 생각해서 잡고 합니다. 그러니 남자 친구가 나에게 소홀해진 것 같으면, 섭섭한 걸 표현하고, 나도 그 시간에 친구를 만난다던지 운동을 한다던지 다른 것에 집중하세요. 너무 의지하는 행동은 나에게 해롭습니다.

 

7. 험담 또는 부정적인 말들을 많이 한다.

여자분들 중에 다른 사람 험담하시는 분들이 남성분들 보단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얘기들은 그냥 같은 여자 친구에게 하세요. 특히 여자분들 중에 친구라고 남자 친구에게 소개해준 사람을 나중에 남자 친구에게 험담을 한다거나 안 좋은 얘기를 하면 남자들은 좀 의아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상사에게 안 좋은 얘기를 들었다거나, 혹은 손님들이 진상이었다거나 이런 얘기는 남자 친구에게 해도 상관없어요. 하지만 너무 자주 반복적으로 하면 남자도 듣기가 싫습니다. 해결해줄 수 없는 얘기를 남자에게 계속하는 건 남자에게 지옥입니다.

 

8. 마지막으로 외모에만 너무 집착한다.

요즘은 너무 외모 중심적 사회라서 당연히 외모를 가꾸는 것은 요즘 여자분들의 필수 조건중 하나입니다. 다만, 다른 것들은 아무것도 할 줄 아는 게 없고 성형이나, 다이어트 이런 부분에만 관심을 가지는 여성은 남자와 진지한 연애를 시작하면 금방 들통이 날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 대화가 안 되고, 사회도 너무 모르는 그냥 철부지 어린아이로 보일 수 있습니다. 여자도 어느 정도 잘하는 것이 한 가지라도 있어야지, 남자들도 더 여자의 다른 매력도 느끼고 양파 같은 여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모보다 더 중요한 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매력 있고 예쁜 여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