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남자편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재회할 수 있는 방법

by 인연이란 2022. 5. 3.
728x90
반응형

헤어진 여자 친구와 잘 되려고, 재회를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은

30대 초반 남성분의 사연입니다. 상대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헤어진 지는 3주 돼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완전히 헤어지고 연락도 못했습니다. 헤어진 사유는 천하에 나쁜 짓을 한건 아니지만 이성 문제로 오해를 사게 만들었습니다.

 

그게 쌓이고 쌓여서 차였고 그 이후에는 오해할 만한 짓은 절대 안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다시 붙잡고 연락을 하고 있고 만나고 있습니다. 물론 연락은 제가 먼저 합니다.

 

자리도 가져서 잘 풀어보려고 하고 있고 만나고 있을 때는 정말 엄청 자주 만나고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여성의 성격은 돌려 말하는 거 못하며, 솔직하고 당당하게 말하는 편이고, 행도도 그렇습니다. 하는 것이 있으면 먼저 하는 성격입니다. 어느 날 전 여자 친구 집에서 술을 같이 먹고 뜨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설렘 불장난

 

다음날 여자가 없던 일로 하자 사고를 쳤네 외형은 내 취향이니까라고 하더군요.

 

난 아직도 똑같이 좋아하고 있고 너도 나를 좋아하는 건 느껴진다. 싫으면 이렇게 행동 안 한다. 다만 네가 믿음이 깨졌고 용기가 안 나는 건 안다.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했더니 우선 헤어진 건 맞다. 인간적으로 친구관계로는 좋다. 하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다.라고 했습니다.

 

가만히 기다려야 할지 하던 대로 술자리를 많이 가져야 할지 아니면 다른 좋은 방법이 있을지 고민이라고 하셨습니다. 연인관계에서 믿음과 신뢰가 깨졌을 때, 오해로 인해 헤어졌을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저의 경험담으로 글을 적어봅니다.

 

일단 남성분이 이성문제의 오해라고 하셨는데,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남자도 여자가 이성문제를 일으켰을 때, 용서해 줄 수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여자도 똑같습니다.

 

다만 남성분들은 여자들보다 상황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판단하기 때문에 그렇게 극단적인 상황이 생기면 거짓말을 해서라도 빨리 상황을 마무리시키려고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이건 정말 정말 연인관계에서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연인관계에서 제일 중요한 게 무엇일까요? 돈? 외모? 이런 거는 그냥 서로 모르는 단계일 때 초반에 보이는 겉모습일 뿐이고 정말 사랑해서 연인관계로 발전한 사이에서 제일 중요한 건 믿음과 신뢰입니다.

 

여자는 남자가 정말 믿을 수 있고 신뢰가 가는 남자면 돈이 좀 부족하거나 외모가 조금 부족해도 그 마음 하나로 끝까지 갈 수 있는 게 여자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 정도로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하지만 만약 남성분들이 이런 걸 잘 몰라서 그냥 빨리 상황을 마무리하고자 실수를 했다면 딱 한번 정말 몰라서 그랬다면 되돌릴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여러 번 반복되는 건 절대 안 됩니다. 딱 한번 정도는 여자도 용서하고 지켜봐 줄 수 있습니다. 다만 믿음과 신뢰가 깨진 상태이기 때문에 서로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1. 진심을 다해서 사과한다.

오해로 인해 일어난 일로 만약 거짓말까지 하였다면, 여자가 만약 그걸 알게 되었다면, 일단 먼저 '미안해'라고 시작해야 합니다.

 

이게 제일 중요한 첫 번째 행동입니다. '내가 너에게 거짓말로 인해 이렇게 상처 줘서 정말 미안해'라고 정말 진심을 다해 말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2. 무조건 붙잡는다.

정말 진심으로 헤어지기 싫다면 시간이 지나서 후회한 다음 붙잡지 마시고 내가 지금 헤어지면 정말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상황이 벌어지고 나서 바로 붙잡아야 합니다.

 

여자는 화가 많이 나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막말도 할 수 있고, 헤어지자고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잘못으로 일어난 일일 경우 다시 되돌려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사과 후 바로 붙잡으세요.

 

3. 충분한 대화

만약 사과 후 붙잡고 나서 여자가 조금 진정이 되었다면, 왜 거짓말을 했는지, 왜 그렇게 오해할만한 행동을 했는지에 대해생각 이나기 때문에 똑같은 질문을 수도 없이 많이 할 수도 있어요.

 

이럴 때는 정말 남성분과 여성분이 지옥일 수 있습니다.지치고 힘들어요 왜냐하면 똑같은 질문을 계속한다고 합시다.

 

누가 안 지치겠습니까? 하지만 정말 본인의 잘못을 뉘우치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면,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여자와 대화해 주세요.

 

하지만 여자도 너무 흥분해서 막말을 하거나 내가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은 말이 있다면, 그것도 여자에게 말하세요.

 

'나는 너를 정말 너무 사랑하고 내 잘못을 인정하고 너한테 정말 너무 미안해 하지만 그런 식으로 나에게 상처 주는 말을 계속하면 내가 너와 노력하고 있는 모든 것이 부정당하는 것 같아서 힘들어 그냥 투정 부리는 거야 너도 정말 나를 사랑한다면 내 생각을 조금이라도 아주 조금만 생각해서 말해주면 안 될까? 궁금한 거 질문하지 말아 달라는 말이 아니야 조금 진정하고 대화를 했으면 좋겠어' 이런 식으로 어느 정도는 표현을 해야 상대 여성분도 진정하며 말할 수 있을 확률이 있습니다.

 

여자는 믿음과 신뢰가 깨졌을 때 계속 같이 옆에 있어주고, 대화해주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술을 마시며 대화하는 건 정말 안 좋은 방법입니다.

 

절대 술 마시면서 대화하지 마세요 술 마시는 일이 생길 때는 기쁜 일이 생겨서 그런 행복한 주제로 대화할 때 마시면서 하는 겁니다.

 

안 좋은 일로 술 마시면서 대화하는 방법은 정말 안 좋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질적인 선물은 한순간이에요 정말 재회를 하고 싶다면 최선을 다해서 대화해 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그때 포기하세요. 할 수 있는 걸 안 하고 헤어진 거랑 할 수 있는 걸 최대한 노력하고 헤어진 거는 정말 많이 다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