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남자편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 관심이 있을 때 하는 행동

by 인연이란 2022. 6. 14.
반응형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있거나 설렐 때 하는 행동 5가지

세상에는 불여우가 너무 많습니다. 착한 오빠 동생분들이 다 퍼준단 말이죠. 더 이상 속지 마시고 팩트만 봅시다. 

 

 

1. 여자가 남자에게 돈을 쓴다.

여러분을 좋아하는 여자는 무언가 해주고 싶기 때문에 결제를 하기 위해 지갑을 꺼내고 휴대폰을 꺼냅니다. 그런데 만약에 그녀가 쿠폰 찍을 때만 지갑을 열고 카톡 할 때만 폰을 꺼낸다면 그건 진짜 아닙니다. 돈 모으는 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 소중한 돈입니다. 그녀가 계속 "오늘도 사줘 내일도 사줘" 나 혼자만 돈을 계속 쓴다면 그럼 그녀에게 "안녕 잘 가"하는 게 맞아요. 몸에 너무 해롭다. 

 

2. 카톡 대화의 밀도가 아주 높다.

그 여자분과 연락 잘되고 있어요? 진짜? 우리 디테일하게 봐요. 여자가"진짜요? 우왕 대박!"이런 건 아무 의미가 없다. 여자는 호감 가는 좋아하는 남자와 카톡을 하거나 연락을 할 경우 좀 더 디테일한 추임새를 씁니다. "진짜요? 저도 오늘 머머 해서 그랬는데 대박이다!"이런 식으로 말이죠.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없을때 카톡 내용

그리고 다음으로 나한테 궁금한 게 많아서 무언가 계속 물어봅니다. 예를 들어 남자가 "오늘 날씨 엄청 좋아서 친구랑 놀러 나왔당"라고 했을 때 여자가 "우와 정말요? 잘 다녀오세용"이런 식의 대답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대답하는 겁니다. 정말 관심 있는 사람이 저런 질문을 할 경우엔"우와 정말요? 누구랑요? 지금 밖에 날씨 좋아요?"라는 식의 질문을 할 겁니다 분명히 왜냐하면 보통은 잘 보이고 싶은 사람과의 대화를 뚝 끊지 않아요 계속 이어나가고 싶어 하는 게 정상입니다. 그러니 질문을 하는 것은 관심이 있는 거죠.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없을때 카톡 답장 시간

그리고 근무시간 말고 퇴근 이후에 연락이 잘 안 된다. 예를 들어 여자가 근무중일 때는 "김 과장이 어떻고 이래서 그래서" 이렇게 수다 쟁이였는데, 퇴근 후엔 연락이 뚝 뚝 끊기고 잘 안된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그냥 없는 겁니다.

 

3. 여자와 약속 잡기가 쉽다.

남자가 여자에게 "주말에 볼까? 이거 먹으러 갈래?"라고 했더니 여자가"나 약속이 있어서~ 한번 보고~ 시간이 나질 않네~"라고 하는 건 시간이 나지 않는 게 아니라 시간을 안내는 겁니다. 당신에게 시간을 낼 생각이 없는 겁니다. 그리고 요즘은 시대가 변해서 여성분들도 먼저 남자분들에게 대시하고 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의 여자분들은 남자가 다가오길 기다리는 편이죠. 그러니 당연히 기다리고 있으니 남자가 약속을 잡으려고 하면 긍정적인 반응이 나와야 합니다. 저렇게 미루거나 거절하는 경우에는 당신에게 관심이 없는 게 맞아요. 

 

4. 같은 공간에 있을때 가까운 거리에 있다.

여자가 부끄러워서 당신에게 거리를 두는 게 아닙니다. 그건 그냥 그 여자의 마음에 거리를 두는 거죠. 같이 걸어갈 때 거리감이 좀 있는 편이었다면 반 발자국만 가까이 가보세요. 그렇게 걸었을 때 상대가 별다른 반응이 없다면 그 가까워진 거리만큼 우리 사이도 가까운 겁니다. 그런데 딱 그만큼 자연스럽게 멀어진다면 그만큼 먼 겁니다. 하지만 정말 나이가 어리신 여성분(예를 들어 진짜 고등학생 이하 정도)이거나 연애경험이 정말 너무 없는 모태솔로 여성 같은 경우엔 부끄러워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5. 남자가 하는 스킨십에 관대하다. 

만약에 커피를 주문하고 내가 딱 잡았어요. 꽉 잡고 주는 거죠. 그럼 여자와 손이 스칠 거 아니에요. 그때 여자가 좀 망설여하거나 표정이 불편해 보이거나 혹은 내 손은 여기 있는데 정말 말도 안 되게 위쪽을 잡거나 그 스킨십을 어떻게든 피하려고 한다? 그럼 마음에 없는 거죠. "여자들은 스킨십 좀 부끄러워하고~별로 안 좋아하잖아요." 누가 그래요. 여자들 스킨십 별로 안 좋아한다고 엄청 좋아해요. 장난 아닐 수도 있어요 진짜. 물론 여자가 호감이 있거나 좋아하는 남자에게 만요.

 

만약 여자가 먼저 스킨십을 할 경우 예를 들어 팔씨름하자고 한다던가 웃으면서 가벼운 터치 같은 거 말입니다.  남자들이 큰 착각을 할 수도 있는 경우중 하나가 연애 경험이 어느 정도 있는 여성 혹은 외모가 좀 예쁜 여자 같은 경우 모든 남자들에게 습관적으로 편하게 다가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연락의 빈도수를 다시 한번 체크해보세요. 당신을 설레게 한 그 여자가 과연 당신과 연락도 자기 전까지 하는지 말입니다. 여러분 진짜 매력 있고 괜찮은 남자예요. 그걸 존중하고 배려해 줄 수 있는 좋은 여자 만나야 해요.

여러분 매력 있으니까
좋은 사람이니까

여자도 남자랑 똑같아요. 관심 있거나 호감 있으면 남자처럼 적극적이지는 못하더라도 연락 적인 면에서 티가 아주 많이 납니다. 하지만 남자와 여자와 다른 점은 남자는 이 여자 정말 내 스타일 아니다 하면 절대 그 여자와 연인 관계가 되기는 힘들지만 여자는 남자가 노력하면 변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좀 다른 것 같아요. 남자분들 모두 힘내시고 행복한 연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