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여자편

20대 30대 남자 친구 혹은 썸남 감동 시키기 생일 선물 추천 5가지

by 인연이란 2022. 7. 4.
반응형

여러분 남자분들에게 정성스러운 편지, 정성스러운 손으로 만든 무언가 이런 거 선물해도 나만 뿌듯하지 진짜 남자들은 속으로 엄청 감동받고 그런 남자는 소설 속에나 있습니다.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해서 센스 있는 여자로 보이도록 우리 같이 준비해보자고요.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는 데 있어서 기준부터 설명을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각각의 네 가지 정도를 신경을 쓰시면 좋아요. 

1. 우리는 무슨 사이인가?

그저 그냥 애매한 썸을 타고 있는 사이인지 아니면 확실한 썸을 타고 있는 사이인지 혹은 사귀는 사이인지를 먼저 구분하고 선물을 결정해야 합니다.

 

2. 선물이 가격 이상의 가치를 하는가?

만 원이라는 가치가 그 남자 친구에게는 선물해주는 데 있어서 10만 원의 가치 이상을 해야 하는 거죠. 비슷한 예를 들면은 그런 느낌이에요. 내가 10만큼 호의를 베풀더라도 상대방은 그 호의를 1로 받아들일 수 있고 100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잖아요. 그런 게 선물도 똑같이 적용된다고 생각해요. 

 

3. 나를 항상 기억하게 하는가?

꽃처럼 그냥 한번 보고 나서 '우와 예쁘다'하는 게 아니라 계속해서 그 사람이 나를 생각을 하면서 쓸 수 있는 선물이 돼야 하는 게 조건이에요. 

 

4. 그 사람이 자주 쓰는 선물이 되는가?

세 번째는 좀 더 오래 세뇌를 시킨다라는 게 포커스라면 네 번째는 그 사람의 일상에 오랫동안 스며들어서 꾸준히 쓸 수 있는 제품이 돼야 하는 것 같아요. 

 

반응형

 

남자 친구 혹은 썸남 생일선물 추천 5가지

1. 향수

향수 같은 경우는 관계의 진전도를 따져 봤을 때 여러분이 그 남자와 애매한 썸이다. 아니면 확실한 썸이다. 남자 친구다. 어떤 관계에서든지 간에 그 가격대나 퀄리티가 달라질 뿐 어느 정도 통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단 여러분들이 조금 더 체크를 해보셔야 하는 부분이 그 남자가 향수를 많이 뿌리는 마니아층인지 아니면은 향수를 많이 뿌리지 않는 그냥 향수를 써 보고는 싶은데 뭘 써야 할지 모르겠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인지 따라 달라져요. 

 

백화점정품-딥티크-도 손 오 드 퍼퓸 75ml,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만약 그 사람이 향수를 많이 써 보지 않았더라면 그냥 무난하게 갈 수 있는 '딥디크-도손','캘빈클라인-CK원','벤츠-클럽블루'이렇게 그 제품은 그냥 무난하게 그리고 또 여름에 맞게 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만약 그 사람이 좀 더 마니악한 층이라면 '니치 향수'쪽을 좀 추천합니다. '딥디크-도손', '크리드-어벤투스 Him', '톰포드-시가'그게 곧 가성비도 있고 내가 10만큼의 선물을 해줬을 때 그 이상의 가치를 선물해줄 수 있는 선물이 된다고 설명을 드리고 싶어요. 

 

2. 남성 옷 혹은 백팩 혹은 속옷

일단 남자들 같은 경우 옷이나 속옷 악세사리에 여자만큼 크게 관심을 가지고 물건을 사지 않는 경우가 정말 많아요. 그러니 여자들의 그 센스 있고 감각적인 능력을 남자 친구에게 빌려주면 남자들은 너무 좋아합니다. 솔직히 남성 속옷 같은 경우에는 사귀는 사이에서 선물할 수 있고, 그냥 썸 타는 사이라고 하면 남자 티셔츠나 바지 정도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백팩도요. 남자들 보면 백팩 꼭 한 개씩은 무조건 있다고 장담합니다. 남자 친구의 가방이 조금 낡아 보인다면 나이키 백팩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나이키 티셔츠나 아디다스 티셔츠 예쁜 걸로 골라서 선물하면 좋아할 겁니다. 남성 속옷은 FILA나 CK 제품 추천드려요.

 

나이키 스포츠백팩 NSW RPM 백팩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 벨트 혹은 지갑 

벨트나 지갑도 생각해보면은 남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간에 나간다라고 하면 무조건 벨트나 지갑을 항상 들고 다녀요. 가격대는 사실 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제 관계가 조금 확실해진 사이 안에서 좀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최소 10만 원 부터 한 40만 원 정도까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드 지갑 정도 추천합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고 가벼워서 남자들이 편하게 잘 들고 다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 면도기

이제 뭐 건식면도기, 습식 면도기가 있는데 은근 좀 털이 많이 나는 남자분이라면 면도기 날을 한 달에 한 개씩은 이제 갈아주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면도기를 선물해주는 거 이거 되게 섬세한 선물이 또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가격대 같은 경우도 뭐 이제 습식 면도기를 산다고 하면 2만 원대부터 전동식, 건식 면도기를 산다고 하면 한 30만 원, 50만 원 아니면 진짜 고가의 제품도 있고 가격대도 굉장히 다양해요. 그래서 면도기를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SkinIQ 5000, S5587/25, 카본그레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 무선 이어폰 혹은 헤드폰 

이건 좀 더 직장인이나 아니면 대학생, 오랜 연인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상품인데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비싸요. 최소 10만 원 대부터 20만 원, 30만 원 정도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간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간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선물 받으면 무조건 좋아할 거라고 장담합니다.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실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고 좀 하나 추가적인 조건을 설명하고 싶은게 있다면 왜 선물이란 게 사실 그렇거든요. 내가 사기에는 그런데 뭔가 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은 것 이게 바로 선물의 묘미잖아요. 그래서 남자 입장에서도 그건 똑같은 거 같아요. 만약에 여러분들한테 남자 친구가 딱 기념일 날 예상하지 못한 날에 꽃다발이랑 내가 평소에 원한다고 했던 선물을 딱 사줬어 그럼 어떤 느낌이 드세요? 이것이 바로 진짜 사랑이라고 느끼면서 감동받잖아요. 

 

근데 만약에 내가 요즘에 머리 스타일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걸 썸남이나 남자 친구한테 티를 낸 거예요. 그리고 머리 예쁘게 마는 방법 뭐 이런 거를 유튜브를 통해서도 쳐 보고도 있던 거죠. 근데 그러다가 다음에 만났는데 남자 친구가 쇼핑백을 하나 주는 거예요. 그러면서 이제 수줍게 '내가 이거 맞게 샀는지는 모르겠는데 이거 너 주려고 샀어'하면 얼마나 감동이에요. 이 남자 친구의 섬세함에 그 정도까지 캐치를 했으면은 이런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할까? 딱 그게 임팩트 있는 선물이 되는 거 같아요. 

 

남자 입장에서도 똑같아요. 그래서 앞서 설명했던 그 네가지의 기준 플러스 하나를 더 생각하시면은 센스 있는 선물 그거는 충분히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나 꿀팁을 좀 알려드리고 싶은게 이거는 관계가 발전되는 중이든, 아니면 확실한 관계가 됐든, 남자 친구든 간에 써먹을 수 있는 선물 꿀팁인데 카카오톡 기프티콘 선물 있죠? 이걸 활용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좀 애매한 사이야 근데 남자가 좀 힘들다고 징징대 그럼 그냥 에너지 드링크 같은 선물 보내는 겁니다. 그걸 딱 받았을 때 기분이 되게 좋을 거 같지 않아요? 남자 입장에서도 '아 얘가 진짜 날 정말 많이 생각해주는구나'그런 생각이 들면서 그 선물의 가격대는 점차 점차 달라질 수 있겠죠. 그래서 선물은 결국 정성 그리고 그 정성 안에서도 좀 더 그 사람이 감동을 할 수 있는 정성을 표현해주는 게 저는 올바른, 그리고 지혜로운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