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꼬일 수밖에 없는 자연스럽게 '끼'를 부리는 여자들의 무의식적 습관 6가지 특징
'나는 난데 뭐 어쩌라고' 그러니까 자연스러운 그 사람만의 매력이 나올 수도 있는 거고 그 사람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이제 끼로서 그 남자를 홀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 그 남자 입장에서는 어때요? '와 이 여자는 다르다 되게 신선해' 어떻게 나를 이렇게 당당하게 대하지? 딱 그런 생각을 하게 되는 거죠.
오늘은 여러분들 한테 남자들이 자주 꼬이는 여자들의 행동들에 대해서 설명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상황이나 가치관과는 조금은 다른 이야기가 나올 수 있어요. 근데 그걸 적당히 받아들이면 여러분을 좋아하게 된다고 말하는 남자가 하나둘씩 분명 늘어날 거예요.
그리고 나도 모르게 원래 본래 남자가 꼬이신 분들 있잖아요. 그 분둘은 그 이유를 이제 알게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크게 6가지를 설명하겠습니다.
1. 부탁하는 걸 어려워하지 않는다.
평소에 남자가 나한테 호감을 쉽게 갖도록 만드는 여자들은 그 남자한테 건 여자한테 건 부탁하는 걸 정말 서슴없이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조금은 보수적인 여성분들이나 남자친구의 대한 선이 굉장히 좀 뚜렷하신 분들이 있잖아요. '남자 친구가 아닌 남자들한테 이렇게 하면 안 돼'그 선이 되게 좀 보수적이신 분들을 보면 백이면 백 남자한테 부탁하는 걸 굉장히 어려워해요.
그런데 그 여자들은 부탁하는 걸 어려워해서 그러는 게 아니라 그냥 남자 자체를 조금 어려워하지 않는 것 같아요.그래서 여러분들 입장에서 조금은 이제 끼가 없으신 분들의 행동을 보면 그냥 남자라서 좀 더 부탁하는 걸 어려워하는 게 많아요.
그런데 부탁 자체가 어렵고 말고를 떠나서 '그냥 남자한테 부탁하는 게 뭐 어때서?'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조금은 끼를 많이 흘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런 게 왜 남자들한테 진짜 호감을 쉽게 살 수밖에 없는 특징이 되냐면 남자와 여자가 관계 발전이 된다는 것에 가장 중요한 핵심 있죠. 그것은 서로가 신세를 져야 돼요. 서로가 신세를 지면서 발전이 되는 게 남녀 관계의 썸이란 말이에요. 근데 남자 입장에서 그 부탁을 받게 되면 여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이제 부탁에 대한 보상의 건덕지가 생기게 되잖아요.
그러니까 남자들은 그렇게 착각을 할 수도 있는 거고 여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는 거라고 이해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2. 눈 마주치는 걸 어려워하지 않는다.
이거는 더 이상 뭐라 할 말이 없어요. 어떤 이성을 봤을 때를 막론하고 그냥 남자의 눈을 쳐다보는 거 그게 뭐 어려운 일이야 쉽게 이야기를 하면 낯을 안 가린다고 할 수도 있지만 그것과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그냥 남자 자체를 조금은 어려워하지 않다면 눈 마주치는 것도 어려워하지 않는 게 가능해져요. 그렇지만 그냥 남자를 보면 괜히 쫄게 된다든가 뭔가 어색해진다든가 하면 그게 그 즉시 행동으로 티가 난단 말이에요. 그렇지만 눈 마주치는 걸 어려워하지 않는다면 끼가 있는 여자구나 그렇게 생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3. 남자친구와 남사친의 선이 뚜렷하다.
이 말이 조금 어려운 말인데 끼가 없는 여성들이 있잖아요. 그리고 남자에게도 대시를 많이 안 받는 여자분들의 공통점은 그냥 남자라는 것에 대한 선 자체가 되게 높은 경우가 많아요.
그러다 보니까 남녀 사이에 있어서 그 선 자체가 되게 두껍단 말이에요. 근데 인기가 많은 남자들은 부탁하는 것은 서슴없이 좀 편하게 할 수 있듯이 남자 그냥 남사친 거기까지는 선이 별 거 없어요. 근데 여기서 남자 친구가 되는 데까지는 그 벽이 매우 높게 설계가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남자들 입장에서는 '이렇게 다가가니까 되게 좀 살갑네 혹시 애도 나를 좋아하는 거 아니야?' 라고 충분히 생각을 할 수가 있어요. 남자 입장에서 왜? 대부분의 여자들은 남자에 대한 선 자체가 높거든요. 그렇지만 이런 여자들은 남자 자체의 혹은 남사친에 대한 선이 낮기 때문에 남자들이 착각을 한단 말이에요.
그래서 착각한 채로 다가가지만 '아 얘는 진짜 남자친구에 대한 선 자체는 되게 원래 높은 아이였구나 내가 조금 착각을 했네'라고 생각하지만 이때부터 어때요? 남자들이 정복욕이 생겨버리게 된단 말이에요.
그러다 보니까 '아 갖고 싶다 애랑 만나면 어떤 느낌일까' 그러면서 호감을 살 수도 있죠. 근데 이 여자들 입장에서 소름 돋는 게 뭔지 아시나요? 그게 의도한 행동이 아니라는 거예요. 원래 그렇게 행동을 하는 사람들인 거예요.
남자 친구는 특별한 존재를 남겨두고 그 외에 사람들은 그냥 사람 솔직히 남사친도 아니에요. 그냥 남자 이전에 그냥 사람으로 대하는 건데 그런 사소한 행동이 어떻게 보면 그런 큰 나비효과를 만들어낸다고 생각합니다.
4. 남들의 시선을 별로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남자들한테 조금은 인기가 없고 남자가 안 꼬이는 여성분들을 떠올려보면 그분들은 남자가 나를 어떻게 바라볼지에 대해서 굉장히 많은 신경을 써요.
이게 꼭 내가 예뻐 보일까 예뻐보이지 않을까 내가 어떻게 보니까 그런 것만 신경을 쓴다는 게 아니라 내가 어떠한 행동을 하든지 간에 늘 의식을 한다는 거예요. 내 주변에 있는 남자들 아니면 내 앞에 있는 남자들한테 자연스럽게 끼를 흘리는 여자들은 눈치 보지 않아요.
'그냥 나는 난인데 어쩌라고'라고 생각하는게 바로 행동으로 비치는 거죠. 그래서 자연스러운 그 사람만의 매력이 나올 수도 있는 거고 그 사람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이제 끼로서 그 남자를 홀리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 그 남자 입장에서는 어때요? '와 이 여자는 다르다 되게 신선해 어떻게 이렇게 나를 당당하게 대하지?' 딱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 거죠.
5. 남자도 별반 다르지 않다.
이 말을 쉽게 하면 그냥 그 기대심이 없다고 생각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만약에 여러분들이 연애 경험이나 남자에 대한 경험이 없고 좀 여자들만 있는 집단에서 생활을 하셨더라면 뭔가 남자는 다를 거라고 생각하는 게 없지 않아 있을 거예요.
근데 그 경험은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애초에 그냥 남자든 여자든 뭐가 달라 다 똑같지 계속해서 내가 차이에 집중을 하고 뭔가 다른 게 있을 거야라고 생각을 하다 보니까 정말 다른 게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도 분명히 있단 말이에요.
근데 애초에 이런 사람들은 남자를 설령 잘 몰라도 뿌리부터 생각하는 마인드가 다를 게 뭐가 있어 똑같은 사람인데 라고 생각을 하고 대하니까 아예 눈치를 본다거나 아니면 본인이 조심스러워한다거나 그 자체가 없어지는 거죠.
쉽게 이야기를 하면 사람으로서 매력이 없는 사람은 없어요. 그런데 그 매력이 내가 긴장을 하게 되면 그 매력이 보여주지 못하게 되는 거거든요.
6. 쉽게 보이지 않는 법을 안다.
이게 정말 중요한 핵심이고, 이걸 보면 여러분들이 이 글을 끝까지 읽어 보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 건데 어떻게 하면 쉬운 여자로 비치는 지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끼를 잘 부리는 여자들 중에서 진짜 여우들 있잖아요. 그 여자들은 정말 내가 어떻게 하면 쉬운 여자로 비춰지는지 그 행동에 대해서는 본능적으로 그리고 자세하게 그걸 잘 알아요.
한번 생각해봐요. 여러분들이 남자들이 좀 많이 꼬이지 않았던 떄나 그런 적도 없는 여자라고 하면 그런 본인을 한번 잘 비춰서 생각을 해보세요.
내가 어떤 행동을 하는 데 있어서 '이제 조금 실수하는 행동으로 비춰지면 어떡하지? 내 의도와는 다르게 해석하면 어떡해?'라고 좀 많이 걱정을 하고 조금은 조심을 하면서 나 자신을 오픈하는 게 조금은 조심스러울 거예요.
근데 이 여자들은 그냥 그 부분에 있어서는 너무 자세히 알고 있는거야 내가 어떻게 하면 쉬운 여자로 비추어지는지 내가 말 한마디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니면 말투 아니면 말의 톤 아니면 내 제스처 내가 할 말 못 할 말 구분하는 거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내가 어떤 말을 하면은 그게 쉬운 여자로 비추어지고 이게 실수하는 행동이고 깨는 행동인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구분을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 여섯 가지를 보통 할 줄 아는 여자들은 본인도 모르게 남자들에게 끼가 조금 있는 여자들이 되는것 같아요.
'연애 스토리 > 여자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할 남자 알아보는 법 괜찮은 남자가 무조건 가지고 있는 특징 (0) | 2022.08.03 |
---|---|
남자 친구의 관심이 줄어든 게 일이 바빠서 인지 마음인지 구분 할 수 있는 방법 (0) | 2022.08.01 |
바람 피는 남자 바람둥이 기질이 있는 남자의 습관 특징 (0) | 2022.07.19 |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 건지 너무 헷갈릴 때 (0) | 2022.07.15 |
남자가 나에게 귀엽다고 말하는 이유는? (0) | 2022.07.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