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스토리/여자편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 관심이 있을 때 나타나는 특징

by 인연이란 2022. 6. 10.
반응형

관심 있는 여자에겐 무조건 티가 날 수밖에 없는 남자의 8가지 호감 시그널

오늘은 여러분들이 '진짜 대박이다 내 전 남자 친구들 썸남들 다 이런 거 했었네?'라고 정말 많이 느끼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글의 주제는 남자가 관심 있을 때 달라지는 말과 행동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오늘 글을 읽고 나서'아 이 사람은 나에 대한 마음이 깊구나 혹은 요정 도구나'이런 것들을 유추해 볼 수 있을 겁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있을때 나타나는 특징

1. 돈을 쓰려는 적극성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물론 예외적으로 원리원칙 주의자이기 때문에 무조건 만남은 더치페이 반반이라 하는 원칙주의라던가 아니면 여러분들이 너무 후배처럼 느껴지고 너무 동생처럼 생각을 하기 때문에 그냥 괜스레 밥을 사줘야겠다는 어떤 강박이 아닌 이상은 웬만한 경우에서 여러분들에게 돈을 쓰려고 하고 여러분들이 카드를 내밀 때 넣어두라 한다면 그것들은 또 하나의 시그널로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2. 기억하는 걸 티 낸다.

이게 무슨 뜻인지 감이 오시나요? 남자는 정말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자기가 이 여자에 대해서 잘 기억하려고 합니다. 근데 여기서 빼박으로 확신할 수 있는 그린라이트인 게 기억한 다라는 걸 티 내는 겁니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면 그래요. 여러분들이랑 만나서 카페에 가요. 근데 여러분이 어떤 메뉴를 먹을지는 묻지도 않고 주문을 하는 겁니다. 근데 사실 그전에 카톡에서 대화했던 게 카페에서 보통 어떤 걸 주로 먹는지 말한 적이 있는 거죠. 딱 이런 느낌의 연출이 되게끔 그 남자가 그걸 기억을 하고 딱 말을 하는 겁니다. 그때 그러면서 남자가 뭐라고 할까요?'네가 그전에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다고 해서 이렇게 주문했어'이렇게 내가 기억하고 있다는 걸 티 내는 것이죠.

 

 

 

3. 과거에 대한 질문

그냥 단순히 '연애 몇 번 해봤어?''전 남자 친구는 어떤 사람이야?'이렇게 되게 가볍게 묻고 지나쳐가는 질문들이 아니라 일단 그 질문이 있고 나서 여러분들이 대답을 할 때 그 사람이 곰곰이 생각을 하는 거예요.'아 이런 남자를 만났었구나''전 남자 친구랑 이런 추억이 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턱을 괴면서 듣고 되게 집중을 하면서 경청을 한다 쉽게 말하면 공부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4. 은근슬쩍 떠본다.

제가 앞서 말씀을 드렸듯이 질문을 한다가 아니라 떠본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절대 남자들은 '나 말고 연락하는 남자 있어?'이렇게 대놓고 물어보는 경우는 흔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그게 좀 자존심 상하기도 하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대놓고 물어보는 게 아니라 '너 인기 많을 거 같아''남자들이 되게 좋아할 성격이야''너 좋게 보는 애들 많더라?'이런 이야기들로 판을 깔아주게 되면 여러분들의 대답은 뭐라 그래요? '진짜? 아니야 나 연락하는 남자도 없는걸?''인기 많다고? 아니야 나 인기 별로 없어'그러면 바로 그다음 질문이 '아 진짜? 인기도 많고 연락하는 남자도 많을 거 같은데'그러면 여러분들이 답정너처럼 뭐라 그래요? '한 명도 없어'라는 말을 할 수 있겠죠. 그러면 그 남자는 자신이 원하는 대답을 들은 겁니다. 그 남자는 이 대답이 듣고 싶어서 이런 말들로 여러분들을 떠보게 된 것 이죠.

 

 

 

5. 칭찬을 많이 한다.

여러분들 칭찬을 정말 많이 한다면 여러분에게 꽤나 관심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아요. 남자들은 대체적으로 이런 식으로 칭찬을 해요. '너 진짜 성격 좋은 거 같아''너 인기 많을 거 같아''너 웃을 때 되게 예뻐'이런 식의 어떤 칭찬을 한다는 것 자체가 나한테 관심이 있다. 그렇게 생각을 해도 충분할 거 같아요.

 

6. 키에 대한 질문

'너는 남자 키 많이 봐?'이런 질문을 할 경우 남자가 정말 여러분에게 관심이 90% 이상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자리든지 간에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근데 그냥 흘러가는 질문이 아니라 나를 정확하게 저격을 해서 키에 집착을 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건 분명 관심이 있는 것입니다. 이게 약간 어떤 느낌이냐면 여러분들이 민감한 포인트 뭐가 있을 거 같아요? '너는 여자 성격이 중요해 아니면 얼굴이 중요해?'이런 식으로 여성분들은 좀 더 남자에게 있어서 예쁜 여자 아니면 착한 여자 이런 키워드에 꽂히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 것과 비슷한 게 남자들은 키입니다. 결국 이 남자의 키라는 건 진짜 남성적인 매력이라는 걸 충분히 인지하고 있고 많은 여자들이 키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들어와요. 근데 그런 남자가 나한테 키에 대해서 물어본다? 결국 이 말을 직설적으로 풀어보면 '나는 너한테 남자로 보이니?'이런 말을 그냥 돌려서 묻는 겁니다.

 

 

7. 인정받으려고 함

결국 남자들은 인정을 참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본인이 관심 있어하는 여자에게 본인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본인이 사랑하는 여자에게 늘 매 순간 자기는 인정받고 싶어 하고 존경받고 싶어 하고 자기 자신이 그렇게 괜찮은 사람으로 비치길 바라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어느 순간 자랑하는 일들이 많아진다거나 아니면 자기 자신이 이렇게 하면 자기 자신이 좀 더 돋보인다거나 아니면 되게 훌륭한 사람으로 비칠 수 있을 거다 하는 어떤 이미지 메이킹 그런 것들이 충분히 여러분들에게 이야기가 된다면 또 여러분들은 그 이야기를 들으면서 '굳이 이런 말을 나한테 왜 하지?'이런 생각을 했다면 그건 결국 그 남자가 자기 자신에 대한 셀프 칭찬이 된다거나 자기 자신을 인정해 줬으면 좋겠다는 어떤 의도가 담겨 있다면 그건 충분히 여러분을 여자로 보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8. 마지막으로 너무 당연하지만 애프터 신청 끝

 

 

 

반응형

댓글